본문 바로가기
헤어

미쟝센 퍼펙트 세럼, 워터리 세럼 필요하는 내 건조한 머리가락,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nahope 2023. 9. 17.

 

미쟝센 퍼펙트 세럼

mise en scence perfect serum

 

Content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2. 제품의 들어간 재료 • Product Ingredients

3. 제품 평 • Product Review

4. 인사말 • Greeting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믿기지 않겠지만, 저는 원래부터 머리가 너무 얇기도 하고 엄청 건조한 편입니다.

예전에는 컨디셔너 안쓸정도로 머리가락 관리를 하지 않았어요 ㅋㅋ 세럼은 말도 마지마세요,,

학교 다니면서 별 생각 없었던 것 같아요. 관리하는 것보다 잠을 더 많이 자고 싶었죠 히히

하지만, 지금은 이제 시회에 나가면서 여자분들의 머리가락은 눈에 들어오더군요?! 어떻게 다 반짝반짝하면서,, 얼마나 관리를 해야 저정도가 되려나 생각했죠.

미쟝센 퍼펙트 워터리 세럼부터 바르기 시작했어요~

우선, 한국에서 미쟝센 퍼펙트 세럼은 제일 유명하고 저는 세럼에 대한 잘 몰랐기 때문에 사람들이 제일 많이 사는 걸로 골랐어요.

오리지널 세럼도 있었지만, 저는 먼저 워터리한 세럼을 주문했어요~ 머리가락이 워낙 건조해서 도움이 되겠지 싶었어요.

 

그리고, 정말로 도움이 됐어요.

머리가락은 감을 때마다 워터리한 세럼을 발랐고 3주만에 큰 변화를 볼 수 있었어요.

헤어드라이 하기 때문에, 헤어드라이하기 전에 세럼을 바르면 머리가락이 정말 덜 상해더라고요?!

또한, 건조한 머리보다 더욱 반짝해지는 저에 머리가 놀라웠어요.

머리 관리 하시는 데 시간도 별로 많이 쓰지 않았고, 진작 관리할걸 후회도 하지만요 ㅎㅎ 이제야 하게 되어서 다행이지 뭐요!!

2. 제품의 들어간 재료 • Product Ingredients

 

미쟝센 퍼펙트 워터리 세럼은 오일한 두피부터 모발까지 케어해주는 워터 에센스입니다.

미세먼지 차단도 돠고 7가지 오일로 영양을 공급해줍니다.

오리지널 세럼보다 더 물 같은 세럼이에요. 더 물감 같지만, 효과는 잘 보입니다.

 
 

3. 간단한 평 • Product Review

내마음대로 별점

구분
항목
점수
효능
수분 공급
⭐⭐⭐⭐⭐
수분 유지
⭐⭐⭐⭐
사용감
분사력
⭐⭐⭐⭐⭐
마무리감
⭐⭐⭐⭐
가성비
가격
⭐⭐⭐⭐⭐

6. 인사말 • Greeting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살고 있는 외국인, 나호프입니다~

어릴 때부터 제 머리는 아주 얇았었지만, 나이 들면 들수록 조금씩 두꺼워지더라고요. 하지만, 아직까지는 그렇게 뚜껍지 않아요. 머리가락을 관리함으로써 저는 머리가락은 정말 많이 좋아졌거든요!

여러분들도 머리가락에 5분만 투자 해주시면 큰 변화를 느끼실 겁니다!!

p.s. 자랑 좀 할게요 ㅎㅎㅎ

미용실 갈 때마다 머리가락 상태가 너무 좋다는 평가 늘 받아요~ 누가 내가 관리하는 머리를 알아봐주면 더 이쁘게 꾸미고 싶어요 ^^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