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리안헤어 헤어스타일 하기

by nahope 2023. 1. 9.

헤어스타일링

Hairstyling

이번에 머리가 조금 무거울 것 같아서 옆머리 자를겸 머리를 숱치고 싶어서 미용실로 갔습니다! 

고,고!

제가 똥손 아니지만, 머리만큼은 소듕하니까, 저도 도무지 나를 믿지 못하더라고요 ㅎㅎ

 

저는 예약으로 왔는데요~ 예약 이름은 늘 한국 이름입니다. 외국인거 처음부터 알면 쾐히 걱정하실까봐요 ㅎㅎ

리안헤어 미용실은 크고 깔끔했어요. 키즈공간도 있었는데요, 와전 좋죠. 맘들 배려 짱짱~~

이쁘고 커다란? 곰이 있었더라고요.

옆머리를 너무 이쁘게 잘라주셨어요.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머리 숲치는 것 제가 원했으며 깔끔하게 해주셨어요~

 

밑에는 약간 라운드로 부탁했습니다. 머리 스타일의 변화를 주고 싶어서 한번 해봤어요 ㅎㅎ

지금 뒷사진 보니까 숱치는 것 저한테 안어울릴 수도 있는 것 같아요. 머리 약해서 나중에 상하면 안이쁠지도 몰라요 ㅎㅎ 

더울 때나 집에 있을 때 머리를 대부분 올리는 편입니다. 올려보니 옆머리가 자연스럽고 잘 어울리더라고요~

다음에는 더 자를까요? 

잘 어울릴지 몰라서 우선 그렇게 했습니다. 

동그란 얼굴이라서, 인터넷에 원하는 스타일이랑 안맞을 때도 있어서 늘 고민이에요~ 

머리는 늘 자라서 이것저것 해보고 싶어요~ 의견 있으시면 편하게 댓글 따라주세요.

전체적으로 미용사님이 너무 친절하셨고 제가 원하는 것보다 더 이쁘게 해주셨습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