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에뛰트하우스 청순거짓 브로우 젤 2호, 외국인 눈썹타투 간편하게 만든 비결

by nahope 2023. 1. 11.

에뛰트하우스 청순거짓 틴트 마이 브로우 젤

Edute House, Tint My Brows Gel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눈썹 타입.

저는 원래 눈썹은 너무 얇고 밝아서 사진 찍을 때 없는 것처럼 나와서 너무 싫더라고요~

생얼일 때도 좋지만, 중요한 미팅이나 중요한 일 있을 때는 화장을 어느정도 해야, 젊은 취급 받지 않고, 좀더 프로페셔널 보이기도 하고 더 어름스러워 보여서 하는 편입니다.

다른 것 몰라도, 눈썹은 자신의 매력을 많이 어필하는 부분중 하나인 것 같아요! 그래서 어떻게 그리느냐에 따라 많이 드리죠!

그래서 저는 원래 머리가락은 갈색이어서 눈썹을 바슷한 색깔로 선택하였고요. 조금 밝으면 무겹게 느껴지지 않아서 이 색상을 저한테 잘 맞더라고요.

처음에는 열고 좀 놀랐어요 ㅎㅎ 

완전 겁은 틴트가 나와서 "이게 검은색으로 타투가 되는거 아니겠지" 걱정하면서 쉬는 날에는 한번 해봤는데요, 너무너무 자연스러워 보였어요.

틴트를 원하는 모양으로 눈썹으로 그려서 마를 때까지 기다리고~ 틴트가 마른 후 그냥 손으로 팩처럼 빼면 되서 편해요!!

유지시간.

 

저는 대부분 일주일정도 유지가 되더라고요. 아침&밤 세안하기 때문에 빨리 지워지더라고요. 클랜징하면서 4~5벙째 날에는 이제 연하게 타투 보이더라고요.

마스크팩하면 거의 바로 없어지더라고요!!

틴트 바르기가 너무 편하고, 쉬워서 눈썹 이걸로 자주 바르를 편이에요.

이번에 끝나서 어떻게 보여줄 수가 없게 되었는데요ㅜㅜ

재구매했습니다!! 받고 나서 다시 후기를 남겨야겠네요^^

 

2. 인사말 • Greeting

 

한국에서 살고 있는 외국인, 나호프입니다!

한국에서 살면서 메이크업이 많이 바꿨습니다. 저는 누구 만나지 않으면 굳이 하진 않지만, 약속할 때는 자연스럽게 하는 게 좋더라고요.

근데 또 안하다가, 해야할 때 시간이 많이 걸려서 답답하고 귀찮더라고요ㅜㅜ

이러한 눈썹 틴트 절 덕분에 전날 했다가 다음 날에 준비할때 시간 많이 절약하게 되어서 너무 좋고, 일주일 넘게 타투가 유지되어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