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네이처리퍼블릭 데일리 베이직 팔레트, 외국인이 간편하게 메이크업하기

by nahope 2023. 2. 5.

 

네이처리퍼블릭 데일리 베이직 팔레트

Nature Republic, Daily Basic Pallette Romantic Mood

 

제가 매일 화장을 하지 않는 편이라 이렇게 작은 화장품들 구매하는 편인데요~ 

약속 있을 때도 원만하면 기초 화장품을 합니다.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이 팔레트를 마음에 들어서 네이처리퍼블릭에서 구매했습니다.

 

제가 생각하기에 정말 갓성비 제품이고 생각보다 잘 어울려서 자주 쓰는 편이에요~ 얼굴 피부톤이랑 잘 맞아서 안쓰듯이 자연스러운 화장으로 추천드립니다.

이 팔레트는 4가지 색상 있으며 하나는 하이라이트입니다. 3가지 색은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이미지를 만들어줘서 정말 마음에 듭니다. 

가끔 하이라이트 쓸도 있어요~ 간조하고 싶은 눈을 하이라이트로 바르면 정말 이쁘거든요!

강한 색상 팔레트 아니기 때문에 회사 가실 때나 일상생활에서 쓰기에 편안한 색상인 것 같아요 ^^

사이즈도 작아서 어느 가방이든 들어가고요~ 

제가 구매했을 때는 약 6,000원 정도 주고 산 것 같은데요. 정말 말그대로 갓성비 팔레트입니다~!!

별거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화장을 조금만 해도 혀과 짱짱 ^^

특히, 얼굴이 피지 좀 없는 날에는 눈가에서 화장을 하면 얼굴이 확 변하거든요! 

인사말 • Greeting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뷰티케어 배우고 있는 외국인, 나호프입니다. 

화장품을 잘 못하는 분들도 쉽게 화장을 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쉽고 간편한 화장품들 얼마나 많은데요.

저도 마찬가지 화장을 하는 편은 아니어서, 오랜만에 화장을 하면 어색하지만, 피부톤이랑 잘 어울리는 색상을 잘 고르면 후딱해고 화장이 잘 됩니다 ㅎㅎ 

#내돈내산 #속직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