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아비브 콜라겐 겔 마스크 부활초 젤리, 얇고 민감하고 건성 피부에 효과적으로 도움 주는 젤리팩

by nahope 2023. 9. 5.

 

아비브 콜라겐 겔 마스크 부활초 젤리

Abib Collagen Gel Mask Jericho Rose Helly

 

 

Content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2. 제품의 들어간 재료 • Product Ingredients

3. 비퍼 & 애프터 • Before & After

4. 제품 평 • Product Review

5. 인사말 • Greeting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가성비 마스팩을 늘 하다보니 한번쯤 이렇게 고급스러운 마사팩을 할때도 있습니다~

확실히 따르네요! 아비브 콜라겐 겔 마스크 부활초 젤리는 2중 탄력이 만들어져 있으며 겉 피부 탄력이랑 깊은 피부 탄력을 지켜줍니다.

 

 

에센스를 얇게 굳혀 만든 콜라겡 젤리 마스크.

수분감 & 쿨링감을 시켜 흡수하게 만들어줍니다. 그리고, 마스크팩의 밀착력이 정말 느껴집니다.

 

피부 자극을 주지 않으며 민감한 피부인 분들이 안심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처음에 붙일 때는 느낌이 너무 좋았습니다. 떨어지지 않고 잘 밀착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봉수 안에는 물기가 많이 남아서 목에다가 나며지 물기는 발라주시면 목도 수분감이 좋아집니다.

 

 

냉장고에 넣었다가 마스크팩을 하시면 쿨링 효과가 더 좋습니다.

저는 따뜻한 물에 샤워만 하면 얼굴이 많이 따가워집니다. 워낙 얼굴 피부 얇고 민감한 편이라서요.

샤워하고 나서 늘 따가운데 냉장고에 있는 마스크팩을 하면 쿨링, 진정 효과가 너무 강해서 늘 냉장고에서 두고 있습니다.

 

화장품 냉장고를 많이들 사시지만, 저는 그냥 일반 냉장고에 넣고 있습니다~

 

 

20~30분간 마스크팩을 하셔도 됩니다~ 저는 대부분 밤에 하기 때문에 어떨 때는 티비 보면서 하면 30분 이상 할 때도 있어요 ㅎㅎㅎ 면 팩을 말려서 빼기 힘든데, 이 젤리팩은 30분이상 해도 엄청 부드럽게 빠지더라고요~

 

 

2. 제품의 들어간 재료 • Product Ingredients

 

비건 골라겐

콜라겐추출물 10,005ppm함유

콜라겐으로 효모를 발효시켜 수분 공급을 해주는 도움 줍니다.

 

콜라겐 부스팅 펩타이드

팔미토일트라펩타이드-5

저분자 펩타이드가 콜라겐을 부스팅시켜 피부결을 애끈하고 탄탄하게 가꾸어줍니다.

 

 

3. 비퍼 & 애프터 • Before & After

 

처음으로 밀착하기 때문에 위에 먼저인지 아래 먼저인지 모르고 붙였어요 ㅎㅎ

위에는 붙이면 더 편리한 것 같아서 위 젤리 먼저 붙었어요~

 

 

마스크팩을 자세히 보면 이렇게 구멍 같은 거 보실 수 있습니다.

이는 얼굴에 깊은 수분감을 주는 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눈가랑 입술 쪽에는 이렇게 따로 젤리 있었는데, 입술에다가 한번 해봤어요~ 겨울에는 입술이 정말 건조하는데, 20분동안 입술에서도 붙어서 하니까 한결 같이 입술이 수분감이 좋아지더라고요^^

 

 

사용하기 전에는 코너를 살짝 발라줍니다~ 제가 건성인 피부 타입을 가지고 있어서 토너를 하면 더 좋더라고요~ 젤리 마스크팩은 하고 나서 이렇게 피부의 모양은 살짝 바꿨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나가기 전에 바로 하시지 마시고 밤에 하는 것이 제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사용하기 전 > 후

 

4. 간단한 평 • Product Review

 

이렇게 고급 마스크팩을 매일 하고 싶어요 ㅎㅎ

면이 아니라 젤리로 만든 마스팩이기 때문에 더 수분이 더 잘 흠수되는 느낌이 들었어요. 마스크팩을 하고 나서 수분감이 오래 갑니다.

가격이 좀 나가지만, 한번쯤 하고 싶은 마스크팩입니다~~

 

 

내마음대로 별점

 
구분
항목
점수
효능
수분 공급
⭐⭐⭐⭐
수분 유지
⭐⭐⭐⭐
사용감
젤리팩
⭐⭐⭐⭐⭐
마무리감
⭐⭐⭐⭐
가성비
가격
⭐⭐⭐

 

5. 인사말 • Greeting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살고 있는 외국인, 나호프입니다.

 

저는 스킨케어로 하면서 엄청난 힐링을 받습니다. 해야해서가 아니가 즐겨서 하는 것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즐기면 오래하게 되고 자신의 피부에 대한 더 알게 됩니다. 마스크팩을 할 때도 엄청나게 힐링이 됩니다.

힘들고 피곤한 하루를 보내느 후에 앃고 얼굴 관리히고 소파에 누워서 마스크팩을 하면 얼마나 좋은데요 ^^

 

여러분들고 저처럼 스킨케어를 할 때 많은 힐링을 받아셨으면 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