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디어마스 여드름엔 아크네클렌징폼, 남성 약알칼리성클렌징폼 을 직접 써보고 솔직후기 드립니다~

by nahope 2023. 9. 14.

 

디어마스 여드름엔 아크네클렌징폼

DearMars, Acne Cleansing Foam

 

Content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2. 제품의 들어간 재료 • Product Ingredients

3. 비퍼 & 애프터 • Before & After

4. 제품 평 • Product Review

5. 인사말 • Greeting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오늘은 좀 특별한 손님을 모시고 왔습니다~

디어마스 아크네클렌징폼을 먼저 간단하게 소개하도록 할게요~

제가 여자인데도 불구하고 갑자기 남자폼클렌징 에 대한 이야기 하고 있네요. 하지만, 남성 클렌징폼으리고 여성분들이 쓰면 안되는 클렌징폼은 아니거든요!!

디어마스 아크네클렌징폼은 여드름 피부 타임을 위한 클렌징폼이며 민감한 피부 타입을 위한 약알칼리성클렌징폼 입니다~ pH9.0이나 되는 폼으로써 저작극 클렌징폼입니다.

해결되지 않는 여드름 문제가 있다고요?

클렌징을 해도 여드름 피부의 속까지 클렌징이 어려워 매번 똑같은 여드름 발생하나요?

속까지 깊게 모공, 유분등 세정 가능한 디어마스 아크네클렌징폼 입니다!

2. 제품의 들어간 재료 • Product Ingredients

 

임상으로 확인된 98% 확실한 세정력!

미세먼지 모사체 세정력 테스트 완료까지 된 클렌징폼입니다!! 피지, 유분부터 화장품, 피부 속까지 파고드는 미세먼지까지 확실하게 세정 가능하고요~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민감피부부터 지성까지 매일 사용가능한 클렌징폼입니다. 얼굴 자극 걱정하시지 말고 뽀득뽀득하게 클렌징 해주시면 됩니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 세정을 위한 특허 조성물 함유되어 있습니다.

노폐물 흡착에 도움 숯가루 함유!

블랙 펄 클렌저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세정하고! 세안 후에도 촉촉함 유지가 됩니다.

 

3. 비퍼 & 애프터 • Before & After

 

저는 신랑에 얼굴을 빛나게 하려는 프로크램을 시작헸습니다만 ㅎㅎ 일반 클렌징이랑 토너만 쓰기 때문에 제가 조금 답답하더라고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 신랑에 맞는 클렌징을 한번 찾아봐서 써보라고 했어요.

피부타입은 건성이며 여드름 어느정도 나니까 디어마스 아크네클렌징폼 을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들었어요~~

 
 
 

디어마스 아크네클렌징폼 은 색은 이렇게 까맣게 나옵니다.

 

아크네클렌징폼 을 하기 전 얼굴입니다~

얼굴이랑 목쪽에 여드름도 조금씩 있어 보이고 밤에 와서 얼굴이 조금 힘들어 보이더라고요ㅠ

그래서 얼굴 생기가 좀 많이 안좋아지는 편이에요..

BEFORE

아크네클렌징폼 을 하고 할 때 폼은 부드럽고 무향이라고 하더라고요~ 발랐을 때는 아무 자극 없어 보여서 마음이 놓였던 우리 신랑!! 앞으로도 잘 써보장!!~~


 
 

AFTER

저도 써봤습니다~ 남성 제품이라도 여성이 안쓰면 되는 법이 없죠 ㅎㅎ

거품은 이렇게 많익 않아서 부담스럽지는 않았습니다 ^^ 대신 이제 1분정도 세수하다보면 얼굴에 폼은 진해지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부담 하나도 없는 아크네클렌징폼 인 것 같아요!

저도 피부가 워낙 예민하고 민감해서 걱정 조금 했지만, 아무 자국이 없었습니다.

바르고 나서 시원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들었어요!

약간 얼굴이 밝아지는 느낌도 있었습니다!~

 전 > 후

4. 간단한 평 • Product Review

내마음대로 별점

구분
항목
점수
효능
수분 공급
⭐⭐⭐⭐
수분 유지
⭐⭐⭐⭐
사용감
거품
⭐⭐⭐
마무리감
⭐⭐⭐⭐⭐
가성비
가격
⭐⭐⭐⭐⭐

5. 인사말 • Greeting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살고 있는 외국인, 나호프입니다~

이번에 저뿐만 아니라 신랑 피부에 대한 신경을 써보려고 마음 먹었습니다. ㅎㅎ

신랑은 원래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 별로 없기 때문에 저라도 걱정해야죠 ^^ 디어마스 아크네클렌징폼 폼클렌징 추천 합니다!

앞으로도 가끔씩 남편 스킨케어에 대한 소개해드릴게요~ 디어마스 여드름엔! 아크네 클렌징폼에 대한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밑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솔직리뷰 #솔직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