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아비브 어성초 스팟 패드 카밍 터치, 따가운 피부에 알맞은 패드, 솔직후기 내돈내산

by nahope 2023. 9. 15.

 

아비브 어성초 스팟 패드 카밍 터치

Abib Heartleaf Spot Pad Calming Touch

 

Content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2. 제품의 들어간 재료 • Product Ingredients

3. 비퍼 & 애프터 • Before & After

4. 제품 평 • Product Review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국에서 살고 있는 외국인 나호프입니다~

저는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갖지 때문에 스킨케어를 쓸 때마다 늘 고민 또 고민을 해요.

얼굴 피부가 조금이라도 자극 받으면 얼굴이 오랫동안 따갑고 빨개지기 때문에 신중하게 제품을 고르는 편이에요.

처음에는 아비브 어성초 스팟 패드 카밍 터치를 올리브영에서 발견했고 얼굴 피부를 진정시키는 패드를 구매하고 싶어서 요 패드를 구매했어요~

우선 올리브영에서 2년 연속으로 1등 패드로 수상되었다는 점에 안심을 했어요.

아비브 어성초 스팟 패드 카밍 터치는 진정뿐만 아니라 수분 그리고 보습을 충전하며 피지 & 각질 케어를 시켜주는 패드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카밍 패드이기 때문에 저작극 물론이고요.

당시에 올리브영에서 1+1으로 처렴한 가격에 구매한 걸로 기억하고 있어요. 그리고 지금은 패드 한통 다 쓰고 리뷰하고 있네요 ㅎㅎ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약산성 에센스가 피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가꿔주고 지친 피부를 순하게 케어해주는 진정 패드에요.

 

패드통 안에는 패드를 잡을 수 있는 미니 집게가 있고 또 다른 뚜경이 있어요. 그래서 위생적인 부분들이 매우 만족했어요!!

또한,

패드는 앵면이 살짝 따르기 때문에 피주의 컨디션에 따라 토너 패드를 사용할 수 있는 점은 좋았어요.

예를 들어, 오늘따라 얼굴 피부가 더 떠겁더 싶으면 더 부드러운 면으로 발라도 되고요.

 

한쪽은 약간 플레인한 면이며 뒷쪽은 거즈한 느낌이에요.

플레인 쪽은 집중케어를 필요한 피부를 위한 부드러운 면을 가지고 있으며 거즈 쪽은 피부결 정돈이 필요할 때 쓰는 면이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2. 제품의 들어간 재료 • Product Ingredients

 

아비브 패드는 어성초 패드이며 피부의 진정에 대한 자부심이 큰 것 같아요!!

통 안에 에센스가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안쪽에 뚜겅을 하나더 만듬으로써 여행 가서 패드를 챙기실 때는 안전하게 들고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아까 말했지만, 이렇게 미니 집게로 패드를 꺼낼 수 있어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패드들 손으로 안만져도 되고 위생적으로는 짱짱!!

3. 비퍼 & 애프터 • Before & After

 

아비브 어성초 스팟 패드 카밍 터치이라는 제품은 올리브영에서 인기 많아서 직접 확인 하고 구매한 패드인데요~ 젭애서 다양한 토너들이 있지만, 아비브의 패드는 샤워하고 나서 쓰는 편이에요.

이번에 새로운 패드가 나왔더라고요.

6cm으로 큰 크기로 넓은 면적에서 시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끈적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차오르는 수분감이 느껴집니다 ^^ 피드에 확실히 에센스가 가득히 담겨 있고 수분감과 진정 케어를 해주는 느낌이 많이 들습니다.

패드는 아주 강력하라고요~

그래서 저는 가끔 마스크팩 느낌으로 2~3개 챙겨서 20분동안 두고 마스크팩처럼 쓰기도 해요~

이제 정말 팁이에요.

한번 쑥싹 쓰면 에센스가 남기 때문에 마스크팩 느낌으로 얼굴에 붙이고 20분동안 스킨케어를 해주세요~

얼굴 피부에 큰 변화를 느끼실 거에요!!

 
 

전 > 후

4. 간단한 평 • Product Review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를 위해서 패드를 쓰는 거지만, 다양한 얼굴피부타입은 쓸 수 있는 패드인 것 같아요~

뜨거운 사워를 하고 나면 붉게 달아오른 피부 얼감을 낮추기 위한 패드에요!!

자극적이지 않고 부드러운 패드인 것 같아요. + 에센스가 많아 마스크팩까지 사용 가능하는 것 너무 좋았어요 ㅎ

토너 패드라서 스킨케어 루틴에 정말 간편하고 빠르게 쓸 수 있어요. 시간 없을 때도 패드 하나 챙겨서 엘리베이터에서 쓸 적이 많아요. 스킨케어를 못한 아침은 이 피드로 다 해결합니다 ㅋㅋㅋ

 

#솔직후기 #내돈내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