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동탄 타임테라스 반디인하우스, 외국인이 젤네일 관리 받으러 왔어요~

by nahope 2023. 1. 7.

 

안녕하세요 여러분,

한국에서 살고 있는 외국인

호프입니다 :)

젤네일은 대부분 집에서 셀프로 하지만

결혼식때 젤네일을 하고 혼자서 뺄 수가 없더라구요,,,

네일샵 가서 네일 제거랑 새로운 네일을 다시 하고 싶어서

5월초에 "반디인하우스" 처음으로 방문했어요~

[내돈내산 방문기]

 

 

여기 오픈한지 얼마 안됐을 때 와봤어요~

타임테라스 리뉴얼 오픈에 맞춰서 오픈 했더라고요

타임테라스 A블록 4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더 자세히 알려드리자면

영화관 CGV 옆이랑 투썸 바로 앞에 있어요

처음으로 가니깐 길을 못 찾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두번이나 모르고 지나쳤더라구요 :)

옛날에 방문했던 젤네일샵보다

색상이 훨씬 많았던 것 같아요~

첫방문은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저는 첫방문이니 손젤 원톤으로 34800원을 냈습니다

그리고 회원권 이벤트도 있더라구요

25만원 : 당일날에 손 젤 무료

35만원 : 당일날에 발 젤 무료

55만원 : 당일날에 손&발 젤 무료

 

인테리어는 아주 깔끔하고 샵 분위기는 따뜻했습니다~

 

요즘 좋아하는 민트색으로 하고 싶었는데

이렇게 다양한 색상은 보여주시니

다시 고민에 빠지게 됩니다,,,

 

 

고민하는동안에 결혼식 네일 제거를 해주셨는데요

아주 갈끔하게 제거를 해주셨어요 :D

하나도 아프지도 않았어요

완전 조심하게 제거해주시고 케어를 해주셔서 놀랐습니다~

 

그리고

일회용 KIT을 사용해주셔서 많이 안심되고 좋았어요

요즘 이 시국에,, 위생을 중요하게 생각할 수 밖에 없죠~!

하나 더요 !!

나중에 알았는데요, 이게 너무 좋았거든요

워터케어라고 원래 따로 결제를 해야하는데요

무료로 해주셨어요~~ 감동 !!

 

엄청 깔끔하게 원래 있던 젤네일 제거해주셨어요

손톱 모양도 완전 이쁘게 맞춰주셨구요~

올 여름에 빠져 있는 민트색!

시원해 보이고 유행하는 색이니 만족스럽습니다 :D

 

젤 끝나고도 다 끝나는 것이 아니더라고요

손 케어도 들어갑니다

핸드 세럼 & 핸드크림이 다 들어가고

시원하게 손 마사지까지 해주셨습니다 :)

 
 

이쁘게 사진 찍을 수 있게

배경면을 준비까지 해주시고

처음으로 왔는데도 친근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하게 대해주셨어요~

 

집에 가는 길에 젤네일만 보게 되더라구요 :D

햇빛이 있을 때 색이 엄청 이뻐요. 딱 여름느낌의 색 !!

 

네일색상에 맞춰서 치마도 민트색을 입으면

패셔니스타가 따로 없어요 ㅋㅋㅋ

젤네일은 자주 안하지만

하게 되면 여기 그냥 단골로 방문하고 싶어졌어요

친절하고 네일도 너무 예쁘고 깔끔하게 해주시네요 :D

오늘 여기까지

호프였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