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에뛰드 애교살 메이커, 애교살 있지만 조금더 강조하고 싶을 때 가벼운 메이커

by nahope 2023. 1. 9.

에뛰드 애교살 메이커

Etude Cute Eyes Maker

 

 

Content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2. 제품 평 • Product Review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외국인 애교살 만들기?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살고 있는 외국인, 나호프입니다.

저는 어릴 때부터 제 애교살이 싫어했습니다 ㅎㅎ 괜히 신경썼어요. 눈이 부어 보여서 싫어한 것 같아요,,

하지만, 몇년전부터는 한국분들이 애교살이 강조하는 메이컵을 하는 것 보고, "그렇게 좋은건가?" 생각했어요.

한국분들이 하면 귀여워 보이는데, 나도 한번 해볼까 해서 한면 래교살 구매했어요 ㅎㅎ

저는 애교살이 벌써 되어 있어서 반짝이만 잘하면 이쁘게 나오더라고요~ 갈색 쪽은 잘 쓰지 않지만, 이번에 보여드리고 싶어서 해봤습니다~ 실제 애교살이랑 똑같아서 잘 보이지 않지만요 ㅎㅎ

에뛰드 애교살의 반짝 쪽은 너무 좋습니다. 반짝이 잘 붙이며 오래 가더라고요. 한번 애교살 한것 까먹고 눈을 만졌지만, 잘 빠지지 않았습니다.

가격도 저럼해서 가성비 애교살 메이커입ㄴ 것 같아요. 대신 반짝이는 생각보다 금방 끝나더라고요.

처음에는 많지만, 몇번 하다보면 조금밖에 안나와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한달 이상 사용하고 찍는 사진입니다. 반짝이는 많아 보이지만, 애교살에 잘 붙이 않는 반짝입니다. 몇번 흔들려야 잘 나옵니다.

저는 애교살이 좀 심해서 갈색 메이커를 잘 쓰지 않습니다. 하지만, 해보니, 세게 해야 색을 보일 수 있습니다.

두껑은 약간 편입니다. 한번 떨어드렸는데요, 두껑이 바로 깨지더라고요ㅜㅜ

 

2. 간단한 평 • Product Review

여러번에서 한번까지 해보니까 이런 색이 나오더라고요. 약간 촉촉해야 색이 잘 나온다고 해야하나요?!

건조하면 하나도 안나옵니다.

반짝이 색깔이 너무 마음에 들어요! 애교살을 강조하면서 강하게 할 필요 없습니다~ 그리고 언제든지, 반짝이 조금만 해도 화장품 하는 듯해서 매우 좋습니다.

저는 화장을 잘 하지 않은 편이지만, 눈이랑 애교살만 하면 모습이 엄청 달라 보입니다.

반찍이 빨리 끝나가는 점은 조금 아쉽긴 합니다,, 

다음에는 반짝이만 사야할 것 같아요 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