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올리브영 젤네일, 웨이크메이크 마치리얼 젤네일 32 샌디드 비치

by nahope 2023. 1. 9.

웨이크메이크 • 젤네일 케어

WakeMake • Gel Nail Care

 

Content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2. 네일하는 과정 • Nail Process

3. 비퍼 & 애프터 • Before & After

4. 제품 평 • Product Review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간편하고 든든한 젤네일

대부분 집에서 네일 케어합니다. 젤네일 하는 편지만, 시간이 많지가 않아서 예전에 올리브영에서 샀던 젤네일 붙였습니다.

저는 젤네일 안 하면 손톱이 빨리 깨져서 거의 젤네일 합니다.

혹시 몰라, 젤네일 못하는 날에는 급하게 붙임 젤네일을 사용할 수도 있겠다 싶어서 늘 하나씩 서랍에 보관하는 편입니다 ㅎㅎ

올리브영 젤네일은 처음으로 사용해 봤어요. 여름에 샀지만, 이제야 서보네요~ 

제가 원래 손톱이 작은 편이라, 이 젤네일 보고 반으로 잘라도 충분할 것 같고 한 번 이상 사용해 볼 수 있으니 1석2조

아직 손톱을 많이 기르지 않았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2. 네일하는 과정 • Nail Process

젤네일램프가 필요함

원래 그냥 네일 붙임도 있잖아요. 그거는 1~2일이면 다 떨어지더라고요. 집에서 설거지만 하면 끝이라고 생각해도 돼요 ㅎㅎ 머리 감을 때도 거의 다 떨어지더라고요ㅜ 하지만, 이 젤네일 붙임은 램프까지 써야 하기 때문에 확실히 더 든든하고 좋습니다.

 

붙일 때는 매우 간편하고 손톱의 모양으로 자르는 것도 매우 쉽습니다. 

처음 쓴 ㄴ제품이며 되게 신기했어요. 젤네일은 정말 유연하고 잘 못 붙여도 다시 때고 붙이면 됩니다. 어차피, 마지막에 램프를 해야 잘 붙이는 겁니다. 

 

3. 애프터 • After

마무리

램프하고 나서 모양을 매끈하게 하면 되는데요, 그것도 1~2분이면 끝이더라고요.

하고 나서 핸드크림 하는 것이 추천드립니다. 여기는 핸드크림 하기 전이라 손이 많이 건조해 보입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고요. 샤워해도 빠지지 않아서 좋았어요. 뜨거운 물로 설거지 하더라도 빠지지 않네요 ^^

 

4. 간단한 평 • Product Review

가성비 좋은 젤네일

올리브영에서 세일 많이 하기 때문에 할인할 때 구매하는 편입니다~ 매번 하지 않고 이쁜 그림 쓰고 싶거나, 급할 때 자주 사용할 것 같아요~

10,000원대지만, 할인할 때 10,000원 이하로 일주일 이상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젤네일 색을 빨리 질리는 분들이면 일주일은 매우 긴 시간입니다 ㅎㅎ 계절에 따라 색을 바꾸는 것이 좋아하는 편이라 2주 이상 젤네일 합니다.

하지만, 집에서 젤네일하기 때문에 기본색만 낼 수 있고 대단한 그림을 낼 수 없습니다. 이때는 이런 젤네일 쓰기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