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페리페라 잉크 브이 하이라이터 초근접영롱샷, 외국인이 써본 자연스러운 섀딩,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nahope 2023. 1. 15.

잉크 브이하이라이터 초근접영롱샷

peripera ink v- highlihter radiace shot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몇달동안 써보고 쓰는 후기입니다~

자연스럽게 셰이딩하고 하이라이트에 하기 좋은 화장품인 것 같아요!

저는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이기 때문에 화장 할때도 자극이 많이 받아서 트러블들이 많이 나는 편입니다. 하지만, 이 주 제품은 몇달동안 써보고~~ 큰 자극 볼 수 없었어요~

두 제품은 1:2:1 V 비율인 셰이딩 & 하이라이트

제품은 작고 들고 다니기에도 편합니다~ 리터치 자주 하시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섀딩 & 하이라이트 잘 모르는 분들도 이 재품은 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01> 핑크빔

애교살이나 코끝, 입술산, 턱끝 부분들이 터치하면 좋고요~

02>베이지빔

T존, C존, 애플존에 터치하기 좋고요

03> 영롱빔

블러셔, 아이섀도이 터치하기에 좋습니다.

*팁: 2가지 컬러 섞어서 터치하기에도 추천드립니다~

3가지 컬러 있는데요, 저는 맨 앞에 있은 컬러를 구매했습니다. 피부톤이 맑고 햐예서 1번은 제일 자연스럽게 나올 것 같아서요.

01> 갸름한 얼굴 

02> 오똑한 콧날

*팁: 눈 앞머리 & 눈썹 사이 블랜딩 브러쉬

헤어라인을 채워주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인사말 • Greeting

 

한국에서 살고 있는 외국인, 나호프입니다. 

화장을 강하게 하지 않은 분들에게 이 두 제품들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화장을 거의 하지 않고, 자연스럽고 연하게 하는 편이라 이 두 제품의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