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키스미 헤비로테이션 내추럴 파우더 아이브로우, 밝은 누썹은 자연스럽게 만들어주는 파우더

by nahope 2023. 1. 16.

헤비로테이션 내추럴 파우더 아이브로우

Heavy Rotation Natural Powder Eyebrow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빠르고 간편하게 눈썹을 그리는 방법

바로 이거 아니면 잘 모르겠습니다. 눈썹을 매일 그리지만 지금까지 제일 빠르게 그릴 수 있었던 것은 이 눈썹 브러시 덕분에 아닐까 싶네요~

할 것도 없이 그냥 순싹~순싹 눈썹을 한번에 그릴 수 있습니다~ 색깔 3가지 있고 저는 그냥 다 블랜딩해서 그리는 편입니다.

제가 갖고 있는 화장품 중에 제일 쉬운 화장품입니다 ㅎㅎ 가방에 들고 나갈 때도 있고~ 가방에 하나씩 갖고 다닙니다 ㅎㅎ

눈썹 색깔에 따라 잘 블랜딩을 해서 맞는 색을 만드시면 됩니다!

브러시는 두가지 있습니다.

  1. 라운드 브러시
  2. 샤프 브러시

라운드 브러시는 눈썹을 자연스럽게 그려질 수 있습니다. 샤프 브러시는 눈썹을 또렷하게 그릴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성비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10,000워도 안돠는 제품에다가 이렇게 이쁘게 눈썹을 그릴 수 있으면 정말 체고체고~~

인사말 • Greeting

 

한국에서 살고 있는 외국인, 나호프입니다~

다른 화장품을 안해도 눈썹을 무조건 하는 편입니다. 눈썹은 그리면 사람이 달라진다고 한다고 하기들도 합니다~

저처럼 화장을 잘 못하셔도 이걸로 정말 편하게 눈썹을 그러서 엄청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