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부티크 라보떼 젤네일, 외국인 방문한 네일샵,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nahope 2023. 1. 20.

 

부티크 라보떼 젤네일

Beauty • Make-Up

 

Content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2. 비퍼 & 애프터 • Before & After

3. 제품 평 • Product Review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살고 있는 외국인, 나호프입니다~

오랜만에 젤네일 하러 갔습니다. 요즘은 집에서 하지만, 저는 프로처럼 잘 안되니까 이렇게 한번씩 가서 네일 모양 잘 잡아주시고, 이쁘게 젤 네일 해주시니 너무 간사하죠.

이 집은 처음으로 와봤고, 가게 보면 헤어샵 같아요~ 네일하는 공간은 안쪽에 있다 보니 밖에서는 잘 보이지 않을 수도 있어요. 헤어샵이랑 같이 하는 집인 것 같아요~ 두 가게 콜라보 하는 느낌~

네일샵은 깔끔하고 의자 너무 편해서 오레 앉아 있어도 허리가 하나도 아프진 않았어요~

이번달 추천도 있고요, 젤 생상 매우 다양했습니다. 

시작할 때 커피랑 쿠키도 주시더라고요. 하투 뿅뿅. 완전 감동!! 

젤네일 할 때는 뭔가 먹거나 마실 때 미안하게 되더라고요 ㅎㅎ 직원분이 열심히 네일하고 계시는 데, 저는 방해한 기분 들긴 했죠. ㅜ.ㅜ 

그애도 겨울에는 따뜻한 커피를 조끔씩 마셨어요~

2. 비퍼 & 애프터 • Before & After

 

저는 젤네일 있지 않은 상태에서 왔구요~ 네일 길 & 모양을 잡아주시고 피부 케어까지 받고 젤네일 시작하셨어요.

솜씨가 있어서 너무 잘하시더라고요~ 손이 빠르시고 정확하며 깔끔하게 네일케어를 해주셨습니다. 

이번에 처음으로 고른 색을 시럽 누드베이지 느낌이었어요. 요즘 인터넷에서 시럽 젤네일 많이 봤었는데 너무 이쁘고 여성스러워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지막에는 네일 오일 케어까지 해주셨습니다~ 

젤네일 정말 마음에 들었고 이제 여기만 올 것 같아요! 

3. 간단한 평 • Product Review

 

이쁜 모양도 잡아주시고 젤네일 기르면 잘 보이지 않을 것 같아서 이 색을 선택했어요. 정말 잘 한 것 같아요.

평소에는 잘 보이는 색으로 하지 2주후에 손톱이 보이잖아요. 저는 정말 뻥 아니고요! 한달정도 하고 집에서 제거를 했습니다.

 

운영시간: 매일 10:00 ~ 21:00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중앙로 220 메타폴리스 A동 103호~104호

전화번호: 05071430411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