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스킨, 부드럽고 저자극 스킨 추천,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nahope 2023. 1. 21.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스킨

Innisfree Green tea Seed Skin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스킨도 생각보다 저희의 스킨케어 루틴에서 중요한 제품입니다. 이제 스킨을 선택할 때도 잘 보고 피부랑 잘 맞는 스킨을 선택해야 합니다~

저는 한국 와서부터 스킨을 많이 해봤지만, 이 스킨을 계속 빼먹지 않고 쓰고 있습니다.

저는 복합성 피부 타입이지만, 건성에 더 가깝습니다. 그리고 얼굴 피부가 정말 예민한 편이라 조금만의 자극으로 피부 트러블이나 피부가 따가울 때도 많습니다. 

그리고, 특히 겨울에는 얼굴이 많이 건조해줘서 자주 댕기기 때문에 스킨케어 루틴이 없으면 정말 힘들어집니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씨드 스킨은 물 체형 스킨이지만 촉촉한 보습력 주는 스킨입니다.

제가 피부가 정말 예민하지만 이 스킨은 사용할 때 진정도 많이 되고 약해지는 피부를 장벽을 강화 시키는 느낌을 많아 들었습니다.

사용하고 나면 피부 많이 매끈해지고 워터 타입인 스킨은 잘 흠수됩니다~

가성비 좋은 스킨이라 아낌없이 쓰는 편입니다. 

겨울에는 두번씩 쓰고 있습니다. 아침이랑 밤! 하지만, 건조하는 날에는 집에 있으면 3번까지 쓰는 편입니다. 

하나도 부담없고 얼굴이 촉촉해지고 진정되는 느낌이어서 정말 자주 씁니다~

크림보다 스킨은 매우 가볍기도 합니다.

16가지 아미노산이 35배 고농축

말라버린 피부를 위한 수분길을 열어주고 촉촉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성분들입니다!

+

프로바이오틱스 (녹차유산균 발효용산염), 프리바이오틱스 (트레할로스), 포스트바이오틱스 (유산)

 

솜에다가 해서 쓰는 것이 추천드립니다. 

하루에 3번 바르면 손은 모르게 안깩끗할 수도 있기 때문에 (먼지, 살균 등등) 솜으로 얼굴로 바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 

그린 티 시드:

> 피부암으로부터 보호합니다

> 조기 노화 방지

> 홍조 및 자극 감소

> 여드름을 치료합니다

>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줍니다

이런 피부에 추천드립니다. 

건조함, 질감, 타이트함, 거칠기, 클렌징 및 외부 자극물로 인한 벗겨진 피부를 위항 스킨입니다.

인사말 • Greeting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뷰티케어 배우고 있는 외국인, 나호프입니다~

세안하고 나서 제일 스킨케어를 할 때 제일 먼저 바르는 것이 스킨입니다!

이는 피부르르 진정시키면서도 스킨케어를 시작할 것으로 피부한테 알려줍니다~ 그래서 스킨을 선택할 때도 피부 타입에 맞는 스킨을 보시는 것이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솔직후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