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그레이멜린 그린티 크레이지 폼 클렌저, 외국인이 써본 부드럽고 부담 없는 올리브영 클렌징, 내돈내산, 솔직후기

by nahope 2023. 1. 7.

스킨케어 • 그레이멜린 그린 티 크레이지 폼 클렌저

Skin Care • Green Tea Crazy Foam Cleanser

 

Content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2. 제품의 들어간 재료 & 피부 타입

Product Ingredients & Skin Type Usage

3. 비퍼 & 애프터 • Before & After

4. 간단한 평 • Product Review

5. 인사말 • Greeting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살고 있는 외국인 호프입니다. 제가 우연이 올리브 양에서 보고 산 "그린 티 클렌징" 발견하고 큰 세일하길래 한번 구경하러 들어갔다가 "그린 티 클렌징을 반 넘게 쓰고 솔직 후기 남기려고 합니다. 그린 티는 피부에 좋고 저자극이어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용량은 크기 때문에 매일 아침이랑 밤 쓰려고 구매한 그린 티 클렌저입니다. 그린 티 클렌저로 깨끗하게 세수한 후 메인 클렌저를 쓰려고 합니다. 

제품: 그린 티, 센텔라, 차콜, 아스타잔틴 

용량: 500ml

가격: 10,600 (2022.10 기준)

<올리브 영 공식 페이지>

https://www.oliveyoung.co.kr/store/goods/getGoodsDetail.do?goodsNo=A000000130391

 

2. 제품의 들어간 재료 & 피부 타입 • Product Ingredients & Skin Type Usage

 

7가지 자연 유래 특허성분이 들어가 있어요.

 

그린 티는 유수분 조절하며 피부를 고보습 & 영양 수분 공급한다.

 

3. 비퍼 & 애프터 • Before & After

여기 잠깐!

처음에 잘 몰랐지만, 클렌저를 손으로 거품 내고 나서 써야 할 제품이에요. 거품 내기 전에 물기 있는 클렌저이고 거품 낸 후에는 부드러운 클렌저가 되어요.

4. 간단한 평 • Product Review

세수할 때는 두 번 하는 편이다.

그린 티는 아침이랑 밤에 쓰는 클렌저입니다. 클렌저를 두 번 하기 때문에 첫 번째 클렌저는 그린 티 클렌저이며 아침에는 두 번째 클렌저는 밀크티 7 밤에 두 번째 클렌저는 오일 클렌저입니다.

그린 티 클렌저는 매우 부드럽게 느껴지고 자극 하나도 없어요. 저는 피부 매우 예민한 편이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자극하면 얼굴이 밝아져요. 하지만 그림티 클렌저를 쓴 이후 피부가 좋아지는 느낌 늘 느껴집니다.

5. 인사말 • Greeting

제가 스킨케어에 대한 배운지 얼마 안 되었고, 아직 제 피부에 대한 많이 배워야 합니다. 그래서 늘 저자극 제품인지 확인하고 구매하는 편입니다. 

아직 피부에 뭔가 좋은 또는 좋지 않은지 잘 모르기 때문에 이것저것 해보고 있어요. 

저자극 제품들이라 역효과가 없지만, 아무 효과 있는지 검토 이후 후기를 남기고 싶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