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뷰티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인리치드 에센스, 외국인의 스킨케어 루틴에 들어간 에센스 추천, 솔직후기, 내돈내산

by nahope 2023. 1. 8.

스킨케어 •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인리치드 에센스

Skin Care • Innisfree, Jeju Orchid Enriched Essence

 

Content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2. 제품의 들어간 재료 • Product Ingredients

3. 사용하기에 피부 타입 • Skin Type Usage

4. 간단한 평 • Product Review

5. 인사말 • Greeting

 

 

1. 제품 소개 • Product Introduction

심플 몇 번 쓰다가 마은 먹고 구매한 이니스프리 에센스

예전에 "이니스프리 제주한란 인리치드 크림" 똑같은 시리즈의 수분크림에 샀을 때 에센스를 샘플로 받았어요. 근데, 샘플은 대부분 여행 다닌 때 쓰기 때문에 코로나 때문에 여행도 하지 않았으니까. 샘플 6개월 동안 보관하다가 드디어 쓰게 되었어요.

<이니스프리 공식 페이지>

여행할 하루를 시작하기 전에 발랐는데요, 피부가 확 윤기가 생기더라고요. 오랜만에 이렇게 한 번에 수분이 받은 느낌이 들어서 너무 좋았어요. 한여름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진득한 느낌 없었어요. 그리고 하루 종일 피부의 성분이 살아 있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여행 갔다 오면 바로 사야겠다고 마음먹었지만, 지금도 써야 하는 스킨케어 많아서 몇 개만 끝까지 쓰고 나면 사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9월이 돼서 인터넷으로 할인받아서 사게 되었어요!!

용량은 50ml 밖에 안돼서 약간 아쉬운 마음이 있었지만, 한 번만 범핑 해도 충분해서 바로 마음이 바꿨죠 ㅎㅎ 처음에는 범핑을 두 번 했지만, 약간 좀 많은 양 있던 것 느꼈습니다. 

스킨케어할 때는 무조건 많이 바르면 피부가 더 빨리 좋아질 거라는 것은 아닙니다.

스킨케어할 때도 인내심이 매우 중요합니다. 단기적으로 생각해서 "6개월 후 내 피부의 변화", "1년 후에 피부의 변화"라고 하면서 스킨케어를 해야 합니다. 당장 내일이 아니어도 조금씩 신경 쓰다 보면 좋은 경과가 나올 거라고 믿어요^^

저도 조금씩 이것저것 바르면서 ㅎㅎ 피부가 좋아지길 바랍니다ㅜ

 
 
2. 제품의 들어간 재료 • Product Ingredients

 

한란 꽃에서 나온 오키델릭서 성분

 
 
 
3. 사용하기에 피부 타입 • Skin Type Usage

> 건성 피부, 다른 것 발라도 계속 건조해지는 피부

> 약간 잔주름이 신경 쓰이는 피부

> 각질과 푸석해 윤기가 살아진 피부

저는 오랫동안 실내에서 지내기 때문에 여름에 에어컨 들고 겨울에는 난방 계속 들잖아요. 에어컨 들면 피부가 많이 건조하며 겨울에는 난방 때문에 피부가 건조해질 뿐만 아니라 각질까지 많이 생깁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밖에 바람도 세고 차가울 때 에센스 쓰기 좋아요!

그리고, 건조한 피부에 쓰는 뿐만 아니라 탄력 없어지는 피부랑 얼굴의 피부 톤이 안 좋아질 때나 모공이 생길 때도 쓰기 좋은 에센스입니다.

 

 

4 간단한 평 • Product Review

쫀쫀한 보습력이 있다.

사용한 지 2달. 가을 시작하면서 구매한 이니스프리 에센스인데요, 낮이든 밤이든 상관없이 써도 되지만, 아침 스킨케어로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요즘은 20대부터 안티에이징 관리해야 한다고 하던데요. 이 에센스로 시작하는 것 좋은 선택이었어요! 초기 안티에이징으로 시작할 수 있는 좋은 에센스!

여행할 때 스킨케어 때문에 가방에 자리 많이 차지하는데 2~3일 여행할 때 대부분 이거 자주 가지고 갑니다. 짧은 시간에서 다른 수분 크림 대신할 수 있어서 좋아요.

 

 

 

5. 인사말 • Greeting

안녕하세요, 한국에서 살고 있는 외국인, 나호프입니다~

한국에서 살면서 다양한 스트레스와 문화 차이 또한 언어 능력을 다 극복하고 옛날과 달리 이제 몸의 관리에 대한 더 신경 쓰게 되었었어요. 스킨케어뿐만 아니라 헤어 케어든, 다리 케어 등등에 대한 많이 배우고 저 같은 초보자들에게 가성비 좋으면서 효과 좋은 제품들 많이 소개 드리려고 합니다. 

아침 스킨케어 루틴이랑 밤 스킨케어 루틴에 대한 다음에 자세하게 이야기하면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제가 하는 루틴들 전문적으로 하는 것 아니지만, 검색 많이 하며 다양한 루틴들 보면서 저한테 제일 간편하고 좋은 루틴을 찾으면서 이야기 나누고 싶어요. 

이웃 여러분들도 스킨케어 어떻게 하는지 매우 궁금합니다~ 다음 포스터에서 이런저런 스킨케어에 대한 이야기들 하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